수강후기

home image 커뮤니티 수강후기

수강후기




제목 "가장 좋았던 점은, 모의해킹 교육" 2019    .    07    .    09



 

 

Q. KISEC에서 어떤 과정을 수료하셨나요?

A. K-Shield Jr. 2기 정보보호 관리진단 교육과정을 수료했습니다.

Q. 수료 후 어떤 일을 하고 있나요?

A. K-Shield Jr. 교육 과정을 수료 후 사물 인터넷 보안에 관심을 갖게 되어 현재 Qualcomm Institute 에서 ‘Summer 2019 IoT Project’에 참가 중입니다.

Q. 정보보호 관리진단 과정을 들으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강사님과 교육 과정은 무엇인가요?

A. 강사님들 모두 기억에 남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 강사님은 정보 시스템 진단과 모의해킹을 강의 해주신 ‘전상민’ 강사님입니다.

가장 흥미가 있었던 모의해킹 파트를 ‘해킹 사례’와 ‘강사님의 경험’을 통해 재미있고 세세하게 강의해주셔서 더 집중하고 수강하였습니다. 또한 ‘전상민’ 강사님과 같이 점심식사 할 기회가 있었고, 집 방향도 같아서 강사님에게 진로나 보안 직무에 대한 궁금한 점을 많이 물어보았었는데 항상 친절하고 상세하게 답변해주셔서 더욱 기억에 남습니다.

Q. 취업 지원 관련해서 KISEC에서 어떤 도움을 받았나요?

A. 우선 200시간의 교육 과정과 평가를 통해 관리, 기술, 모의해킹 중 어느 부분에 제가 더 흥미가 있고 잘 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주에 진행하는 실무적인 프로젝트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분야를 선택하기 때문에 커리어에 보다 경쟁력이 생겼습니다.

교육을 수료 한 후에는 자기소개서 첨삭과 더불어 정보보안 회사에서 KISEC 교육과정을 수료한 인재들을 채용하기 위한 공고를 재빨리 알려주시고 강사님들께서 취업에 관련한 '꿀팁'을 대 방출 해주셔서 취업 지원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Q. 정보 보안을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KISEC을 추천한다면?

A. 혼자 정보보안에 대해 공부하는 것과 KISEC 에서 K-Shield Jr. 교육과정을 수료하는 것은 많은 차이가 있었습니다. 막연했던 정보보안 분야에 대해 실무적인 교육과정과 상담을 통해 내가 해야 할 일들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파악 하고 구체적인 진로계획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NCS에 기반한 체계적인 교육 체계와 현업에서 실무를 수행하시는 강사님들의 강의로 짧은 시간 내에 실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정보보안에 대해 ‘어렵다’,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 ‘빠르게 실력을 향상하고 싶다’ 라 생각한다면 KISEC을 추천합니다.